등록된 사용후기

  1. 작성자
    메리베리
    작성일
    25-09-12
    평점
    별5개
    너무 갖고싶던거라 사고 싶었는데 후기가 없어서 넘 두려웠읍니다... 구성도 정품처럼 올거 다 오네요!! 넘 좋아요 헤헤 디자인이 진짜 미쳤네여 셀린느 짱 

    06072e2fbad171e44d0c371a6339262d_1753121138_3912.jpeg

사용후기 쓰기 새 창